섹션

보쉬, 메탈 전문가를 수배합니다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이사 박진홍)는 ‘후면 스위치 앵글 그라인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금속용 공구 전용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하고 오는 6월23일까지 ‘메탈 전문가 수배 중’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탈 전문가 수배 중’ 이벤트는 보쉬의 7가지 금속용 공구를 활용, 세계 7대 보물을 찾아내는 온라인 게임으로, 게임에서 주어지는 각각의 미션을 완료하면 응모할 수 있다.


특히 각 단계별로 보쉬 7가지 금속용 공구의 특징을 살린 미션을 제공, 게임 참가자들이 직접 공구를 사용해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흥미로운 스토리라인과 역동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참여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속에 등장하는 보쉬 전동공구를 비롯 최신 아이패드 미니와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매월 22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osch-pt.co. kr), 페이스북(www.facebook. com/boschpt.kr), 마이크로사이트(metal.bosch-p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강력한 작업 효율을 자랑하는 보쉬 금속용 공구의 혁신 기술을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며 “앞으로도 전동공구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전동공구가 소비자의 생활 속에서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박광윤 기자 pky@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