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II 레드 에센스, 폭발적 판매고로 인기 고공행진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에서 지난 8월 출시한 SK-II 스템파워 에센스가 출시 이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 현재까지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출시 이전부터 일명 ‘레드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화제를 불러 모우며 공식 출시 전, 선판매 진행 기간 6일만에, 한달 물량을 모두 소진한 바 있으며, 지난 8월 15일부터 시작된 공식 런칭을 기점으로 단 5일만에 또 한번 한달 물량을 소진하였다. 또한 한국 런칭에 이어, 레드 에센스를 출시한 일본과 홍콩에서도 마찬가지로 제품 출시와 동시에 매진이 되는 등 높은 판매고로 인기 행진을 이어갔다.

SK-II 레드 에센스는 10,000시간의 피부 연구를 통해 탄생한 SK-II의 새로운 혁신으로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케어해 모공이 줄어 보이는 쫀쫀한 피부로 최상의 동안 피부로의 케어를 도와주는 에센스이다. 레드 에센스는  SK-II 고유의 성분 피테라TM와 스템-아카넥스, 아티초크 추출액, 한련초 추출액 등 4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스템-아카넥스 ES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 속에 빠르게 흡수되어 ‘동안 스위치’의 작동을 도와준다. 활성화된 ‘동안 스위치’는 피부 내면의 탄력을 증진시켜 주어 피부 노화 징후들을 케어, 모공이 줄어 보이는 쫀쫀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SK-II 관계자에 따르면 “레드 에센스가 공식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과 미디어에서 공개된 티저 광고를 통해 제품이 공개되자마자 고객들의 구매 문의가 쇄도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많은 여성들이 로망하는 ‘동안 피부’에 대한 관심이 끊임없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레드 에센스가 초기 노화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최상의 동안 피부로의 케어를 도와 주는 에센스라는 점에서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모공이라는 초기 노화의 증상을 집어주고, 이를 쫀쫀하게 케어해 준다는 점 또한 인기 요소로 작용했던 것 같다.” 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SK-II 레드 에센스는 8월 15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 내 SK-II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