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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고객 중심 경영위해 '제 3기 KB호민관' 발대식 개최

▲KB국민은행은 26일, 여의도 본점에서『제3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여섯번째 KB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과 고객패널들의 모습. (사진 :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26일, 여의도 본점에서『제3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여섯번째 KB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과 고객패널들의 모습. (사진 :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26일, 여의도 본점에서『제3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호민관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한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 제도이다.

지난 4월에 실시한 호민관 모집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10명의 고객이 제3기 KB호민관으로 선발됐다.

▲KB국민은행은 26일, 여의도 본점에서『제3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오른쪽 앞에서부터 세번째 KB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과 고객패널들의 모습. (사진 :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26일, 여의도 본점에서『제3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오른쪽 앞에서부터 세번째 KB국민은행 윤종규 은행장과 고객패널들의 모습. (사진 : KB국민은행 제공)

KB호민관 활동

5월부터 11월까지 총 6개월동안 인터뷰, 창구서비스 체험 및 온라인정보수집 등을 통해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의견을 개진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은 도출된 의견을 은행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 중심경영 실천의 토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호민관 활동을 통해 생생한 고객들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전달되어,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