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PM ‘하트비트’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스타일”

2PM이 새 음반 타이틀 곡 '하트비트'(Heartbeat)를 선보인다.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하트비트(Heartbeat)'는 기존에 존재하는 어떤 장르나 스타일에도 속하지 않는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실험적인 곡으로, 완성된 2PM만의 색깔을 가장 뚜렷하게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 곡은 사람의 심장 박동 소리가 곡의 뼈대가 되며, 거기에 음정을 부여한 Drum 사운드가 메인 및 주제 악기로 반복, 이러한 실험적 Drum사운드에 Live의 full 오케스트라가 어우러져 서정적인 감정을 완성했다.

또한 곡이 다이나믹하고 장엄한 느낌을 더한다. 여기에 최상으로 업그레이드 된 2PM의 퍼포먼스가 더해져 2PM의 음악과 무대를 접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느낌과 동시에 감각적 충격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2PM의 첫 번째 정규앨범 ‘1:59PM’은 13일 오프라인 발매되며, 13일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2PM은 지난 2008년 9월에 데뷔하여 10점 만점에 10점, Only you(온니유), Again & again(어겐엔어겐), 니가밉다 등을 연속히트 시킨 유일무이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 대한민국 최고의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이 2009년 11월, 모두가 기다려온 대망의 첫 번째 정규 앨범 '1:59PM'으로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