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피겨 꿈나무들을 위한 응원가 장나라의 '피겨스타일' 팅커벨이 18일 온라인 발매되었다.
피겨스타일 음원을 기획, 제작한 피겨 전문 프로모션 컴퍼니 애니스위치 관계자는 피겨선수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훈련과정 일상을 담은 파이팅 곡 '피겨스타일(figure Style Vol)'이 내년 2월 기부를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행보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팅커벨은 김두현이 작곡, 씨야의 '사랑의 인사', VOS, 쥬얼리 곡을 작사한 이지은이 작사했으며 보컬은 선행천사로 알려진 장나라(FEAT.MJ)가 참여했다.
장나라의 '피겨스타일' 음원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 팬과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관계자를 통해 다양한 감상법(feeling listening)이 소개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1. 피겨 선수의 익사이팅한 몸짓과 아름다운 선을 멜로디에 담아 곡을 감상하고 있노라면 마치 선수들의 몸짓과 라이프 스타일을 눈과 귀로 느낄 수 있을 것.
2. 각자 좋아하는 선수를 떠올리며 멜로디를 듣고 있으면 선수들의 고된 노력과 수고를 함께 느낄 수 있는 팬과 선수의 공감대가 형성될(1분26초) 것.
3. 3분11초 동안 선수와의 러브 스토리를 만들고 싶다면 곡의 부분 부분 피겨 선수들의 러브스토리를 담는 내용(처음시작, 50초구간)을 놓치지 말고 멜로디에 몸을 맡겨라.
또한 피겨스타일 음원은 다음 달 18일 롯데백화점 잠실에서 열리는 (주)대동두하나와 굿네이버스의 자선 바자회 참여 유명 피겨 스케이트 선수들의 애장품 경매를 통한 기부 활동을 발판으로 다양한 자선활동을 펼치게 된다.
의류전문업체 언디피티드, 네오위즈 벅스와 함께하는 이번 '장나라의 피겨스타일 팅커벨'은 멜론, 싸이월드 BGM 서비스 등을 통해 접할 수 있으며, 올림픽에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한국 피겨의 대중화에 기여해 올겨울 따뜻하고 훈훈한 소식을 전해줄 곡이 될 것이며 자라나는 피겨 꿈나무들에 대한 지원을 통해 이들을 향한 세간의 관심어린 시선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