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윗소로우, 색다른 크리스마스 연말 공연 선보인다~

스윗소로우가 올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스윗소로우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스윗소로우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뮤지컬에 콘서트를 가미한 색다른 형태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여름 ‘스윗소로우의 SUNSET FESTA 2009’에서 뮤직드라마를 선보인 적 있는 경험을 토대로 이번에는 콘서트와 뮤지컬이 결합한 새로운 공연 문화를 제시한다는 것.

이란 부제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한 집에 사는 네 남자의 일상 얘기를 메인 스토리로 크리스마스에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들을 소재로 했다. 전체 공연은 콘서트와 뮤지컬을 각각 1시간 정도씩 배정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엠넷미디어 공연사업부 최성욱 부장은 “연기와 노래를 다양하게 조화시킨 뮤지컬을 통해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며 “노래만 잘하는 스윗소로우의 모습과는 달리 공연에는 다양한 시츄에이션 코미디를 선보이는 새로운 모습의 스윗소로우를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윗소로우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지난달 예매 오픈을 하자마자 단 3분만에 티켓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파워를 과시했으며 현재에도 꾸준히 예매 사이트 상위권에 포진되는 등 인기가 높다.

공 연 명  : 스윗소로우 크리스마스 콘서트_Home, sweet home
일    정  : 2009년 12월 24일 20시, 24시 / 25일 19시 / 26일 18시
장    소  : 코엑스 오디토리움
예    매  :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 1544-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