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과 함께 여행 가실래요?
인기정상의 아이돌그룹 2AM이 최근 남성복 ‘지오지아(ZIOZIA)’의 패션화보로 또한번 ‘대세 아이돌’임을 확인시켰다.
세대를 아우르는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최근 방송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2AM은 이번 남성복 지오지아(ZIOZIA)의 화보를 통해 바쁜 일정 속에서도 그들만의 방법으로 일탈을 만끽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캐스팅 디렉터 최진우 기자의 진행으로 이루어진 이번 화보는 ‘도심속 홀리데이룩’이란 테마로 멤버들 각자가 소원하는 일탈의 꿈을 화보속에 담았는데 ‘창민’은 윈드서핑을, ‘조권’은 도전하고 싶은 스쿠버다이빙을, 그리고 멤버들 모두가 함께 꿈꾸는 크루즈 여행까지 그들만의 스타일과 패셔너블한 매력으로 위트있게 표현하였다.
남성복 지오지아(ZIOZIA) 마케팅실의 김윤희대리는 “본격적인 봄시즌을 맞아 브리티시풍의 정통 수트부터 스트라이프와 컬러등 캐쥬얼한 요소와의 믹스매치까지 남성들의 시즌 스타일링이 즐거워졌다. 지오지아는 이번 시즌 세계 주요도시의 네이밍을 모티브로한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하였는데 2AM의 건강하고 시크한 매력이 어우러져 최고의 스타일화보가 연출된거 같다”고 전했다.
이번 ‘2AM’과 함께한 지오지아(ZIOZIA) 화보는 에스콰이어 5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지오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