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수입차 신규 브랜드, 직접 시승하고 성능 확인하세요.


수입차 신규 브랜드들이 9월을 맞이해 신차 홍보를 위해 전국 유명 드라이빙 코스에서 직접 타보고 체험하는 시승행사를 개최했다.

스바루코리아는 11~12일 경기도 이천에서 ‘스바루 서머 익스피리언스’ 고객 시승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바루의 중형 세단인 레거시’와 CUV인 ‘아웃백’, 도심형 컴팩트 SUV인 ‘포레스터’ 등 3개 모델의 주행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오프로드 시승을 중심으로 진행했다.

온로드와 거친 산길을 오르는 오프로드 2가지 코스로 구성된 테스트 드라이브 세션 외에도 스바루 자동차의 특성을 설명하는 테크니컬 트레이닝 세션도 함께 마련됐다.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스바루의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 AWD 기술이 선사하는 오프로드 성능에 대해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말했다.

재규어 코리아도 제주도에서 지난 7월 출시한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올 뉴 XJ’를 해안도로에서 경험할 수 있는 ‘2010 재규어 올 뉴 XJ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 사용되는 뉴 XJ에는 신형 5.0ℓ V8 수퍼차저 엔진,5.0ℓ V8 엔진,3.0ℓ V6 트윈터보 디젤엔진이 탑재된 모델로서 폭발적인 주행성능과 동급 최고 연료 효율성이 돋보인다.

이에 유선형 라인에 역동성과 세련미가 넘치는 올 뉴 XJ의 독특한 차체 라인은 재규어의 새로운 디자인 방식을 대변한다.

100% 알루미늄 차체로 이뤄진 올 뉴 XJ는 우주항공기술에서 비롯된 리벳본딩 방식을 통해 경쟁 모델 대비 150kg 이상 가벼운 차량으로 탄생했다.

이를 통해 차체 강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키며 뛰어난 주행성능과 핸들링, 연료 효율성을 모두 실현하는데 성공했다.

특히 올 뉴 XJ에 탑재된 어댑티브 다이내믹스, 액티브 디퍼렌셜 컨트롤, 재규어드라이브 컨트롤 등은 응답성 높고 다이내믹한 핸들링과 정교하면서도 유연한 주행 능력의 완벽한 조화를 이끌어내 운전자의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