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온라인]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일명 '단추머리'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은 30일자신의 트위터에 "Lady HEEHEE in Singapore!! Button Hair"라는 글과 함께 독특한 헤어 스타일을 하고 있는 모습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철은 길게 늘어뜨린 금발 머리에 단추를 연상케 하는 동그란 머리 장식을 얹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붉은 립스틱을 바르고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김희철은 이어 단추 머리 모습으로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 려욱, 시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김희철의 독특한 헤어스타일링 외에도 장난스러운 표정의 규현과 시원의 모습 또한 시선을 모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 희희', 너무 예쁘다", "긴 머리든 짧은 머리든 멋있다", "사무라이처럼 보인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최근 김희철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최근 싱가포르에서 7중 추돌 사고를 당했다.
당시 싱가포르 언론들은 이특과 김희철을 포함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지난 27일 일본 공연을 마치고 싱가포르로 출국, 이특과 김희철이 탄 밴과 그들을 따라가던 팬들의 차가 부딪쳤고 뒤따라도던 차량 5대가 부딪쳐 7중 교통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이 사실을 이특과 김희철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알렸고, 팬들은 사고 소식에 가슴을 쓸어내렸다.
사진=김희철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