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스커피는 5월 한달간 텀블러, 머그컵, 원두 등을 개별 구성 가능한 스폐셜한 선물 세트를 전국 375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스폐셜 선물 박스는 선물 주는 이가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해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어 고른 사람의 안목까지 반영해줄 뿐 아니라 주는 이의 성의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 2개 이상 구입하게 되면 스폐셜 선물 박스 포장이 가능하다.
선물세트 구성이 가능한 제품으로는 텀블러, 머그컵, 워터 보틀 원두 등이 있다. 이 중 할리스커피의 ‘에코 텀블러’는 밝은 연두색상에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텀블러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 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사람에게 의미를 두어 선물하기 좋다. 가격은 13,000원이다. ‘로맨틱 펄핑크’는 커피(Coffee) 에서 티(Tea) 까지 하나의 프레스기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텀블러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여성들이 좋아하는 은은한 펄이 감도는 세련된 핑크색의 텀블러다. 티 필터(Tea Filter) 와 커피 플런저(Coffee Plunger)를 함께 사용하거나 분리해서 사용 가능한 올인원 기능이 특징이다. 이 밖에 프리미엄 밀폐력을 가지고 있어 물샐 틈 없는 100% 밀폐력을 자랑한다. 가격은 35,900원이다. ‘모던 텀블러’는 이중 뚜껑 구조로 되어 있어 찻잎이나 커피, 설탕 가루 등의 내용물을 뚜껑 쪽에 저장하는 것이 가능해 편리성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가격은 26,800원이다.
집이나 직장 등 어디서나 할리스커피 매장 그대로 맛을 즐길 수 있는 ‘삼각커피백’도 추천한다. 삼각 커피백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급 블렌딩 커피로 일반 종이필터의 커피에 비해 추출 속도가 빠르고 커피 찌꺼기가 나오지 않아 신선한 맛이 특징이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나와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할리스 블렌드’는 최고의 아라비카커피 에디오피아와 케냐를 블렌딩한 커피로 조화롭고 부드럽게 균형이 잡힌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커피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마실 수 있다. ‘할리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린통 지역의 커피로 직접 사람이 핸드피킹으로 고품질의 커피 수확이 가능하여 부드러우며 깊은 풍미와 단맛의 특징을 살린 싱글블렌딩 커피이다.가격은 12개입 5,300원이다.
일상에서 자주 커피를 즐겨 마시는 이에게 커피 기프트 카드는 무엇보다 환영 받을 수 있는 선물이다. ‘할리스커피 기프트카드’는 현금이나 카드로 금액을 충전하여 결제할 수 있는 카드형 상품권으로 만원부터 50만원까지 천원 단위로 충전 가능해 원하는 액수만큼 충전해 선물 할 수 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페이스북 이벤트(http://facebook.com/enjoyhollys) 를 진행한다. 뮤지컬을 함께 보고 싶은 사람과의 사연을 직접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케치미 이프유캔 뮤지컬 티켓을 1인 2매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