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NS홈쇼핑(대표 이사 도상철)은 오는 12월 6일, 송년특집으로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 단 하루 특집’ 방송을 편성했다.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철, 피부 건조증으로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에 NS홈쇼핑은 달팽이 점액 성분이 무려 80%나 함유된 오리지널 달팽이 크림인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 단 하루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
유럽 코스메틱의 선두 주자인 프랑스 세더마사의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은 피부 손상 예방, 주름 개선,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전문 스킨케어 제품이다. 달팽이 자가 생존의 비밀인 뮤코다당체(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손상을 막아주며, 특허 원료인 아미노산컴플렉스, 신이화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하며 탄력을 높여 아름다움을 더한다.
6일 오전 8시 15분, 낮 12시 40분, 밤 9시 30분 총 세 차례에 걸쳐 방송되는 이번 특집전은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 50g 4개, 25g 2개, 1g 3개에 건조한 겨울철 수분공급을 위한 필수 아이템 ‘봉독미스트’ 135ml와 비비크림 30ml, 페이셜솝 80g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7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특별히 플라센타 단백질 추출물 80%와 달팽이 점액질 성분이 함유된 ‘엘렌실라 플라센타80 오리지날 마사지크림(100g)’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하루 8잔 이상의 물로 수분을 보충하고, 실내 습도를 60% 유지하며 피부 보습제를 함께 사용하면 피부 건조증을 예방할 수 있다”며, “피부 손상을 막고 수분감을 채워주는 NS홈쇼핑 2012년 뷰티 기초제품 1위인 ‘엘렌시아 달팽이 크림’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