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 '5대 한정 판매'

▲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
▲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스마트 코리아가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 씨와 함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모델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모델은 최근 패션계의 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와 함께 재 탄생됐다.

이번 모델의 외관은 기존 스마트 포투에 고태용 디자이너가 지난 컬렉션에서 선보인 레드, 옐로, 아이보리, 네이비의 다양한 컬러로 표현된 메인 패턴을 차량 트리디온 부분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 로고
▲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 로고
또한 '비욘드 클로젯'의 시그니쳐 로고인 강아지 로고와 스마트의 로고가 결합됐으며,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심볼인 레드, 옐로, 네이비 3가지 컬러 로고도 후면에 적용됐다.

▲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 실내
▲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 실내
특히 실내도 다양한 컬러 블록으로 강한 개성과 젊음을 표현하면서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가죽을 데쉬보드, 도어트림, 시트 등 다양하게 적용했다.

이 외에도 콜라보레이션 모델의 오너들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다양한 컬러의 카드 홀더와 키 홀더가 제공된다.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 씨는 "이번 모델은 20대부터 50대까지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고 젊은 감성을 유지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자동차라는 이미지가 잘 부합돼 특별 한정 모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 모델'의 가격은 쿠페 모델이 2940만원, 카브리오 모델이 3240만원으로 5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18일 오후 11시 40분에 CJ 오쇼핑을 통해 런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