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어버이날, 타임스퀘어서 원스톱으로 해결해요

어버이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 싶은데, 마땅치 않다면 복합쇼핑몰을 찾아보자. 가슴 찡한 영화에 맛있는 식사, 감동적인 선물까지…복합쇼핑몰은 부모님과 함께 오롯이 하루를 보내는 데 부족함이 없다. 타임스퀘어가 어버이날을 맞아 ‘타임스퀘어에서 원스톱으로 효도하기’ 몰링 코스를 소개한다. 

◆ 고르는 재미가 있다! 어버이날 선물

지하 2층부터  지상 5층까지 있는 타임스퀘어에는 패션에 관한 웬만한 브랜드는 모두 모여있다. 최근 웰빙 트렌드에 따라 부모님께 등산용품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노스페이스’에서는 일정 금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펼친다.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부모님이라면 지하 1층에 위치한 ‘앤올리브에스테틱’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효도마사지를 선사해드려도 좋다.

◆  세계 최대 스크린으로  따뜻한 가족영화 한편

3층에  위치한 CGV영등포 스타리움관은 폭 32m, 높이 13m의 세계 최대 스크린으로 기네스에  등재된 영화관이다. 큰 스크린과 생생한  사운드가 있는 이곳에서 부모님과 함께 가족영화 한 편 보는 것도 좋다. 지난 달 22일 개봉한 ‘친정엄마’는 시한부 판정을 받은 딸과 시골에 사는 엄마, 두 모녀의 2박 3일간의 감동적인 이야기로 영화 외에도 연극, 뮤지컬로 제작돼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 맛있는 식사와 뜻 깊은 체험 행사까지~

4층에는  한∙중∙일 식당이 모두 모여있어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그 중, 70년 전통 한식당 ‘한일관’에서 맛깔스럽게 차려진 한정식은 어떨까. 많은 정∙재계인사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며 궁중음식 너비아니를 대중적인 식당메뉴로 정착시킨 곳이기도 하다. 동서양의 맛을 한곳에서 맛보고 싶다면 뷔페레스토랑 ‘오리옥스’를 찾으면 된다. 특급 호텔출신의 주방장이 선보이는 다양한 즉석코너는 보는 이의 눈과 입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부모님께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드리고 싶다면  야외 광장에서 열리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감사 선물 만들기’ 행사에 참여해보자. 당일 3만원 이상 구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티셔츠, 앞치마 등을 손수 만들어 부모님께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