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밝고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영상으로 대중들에게 나타나 많은 팬들이 반가워 하고 있다.
디자이너 이상봉의 2011 S/S 파리 프레타 포르테 컬렉션(10월 1일 밤8시 파리 웨스틴 호텔)을 응원하기 위해 축전을 보내온 것.
2009, 10년 한국에서 열린 Festa on ice에 이어, 2010 All That Skate L.A에서도 디자이너 이상봉과의 인연을 이어가게 된 김연아 선수는 “이상봉 선생님, 파리 컬렉션 참가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이번 아이스 쇼 의상도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며 그간 꾸준히 자신을 응원해 준 디자이너 이상봉에게 LA 현지에서 파리로 따끈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연아 선수의 영상은 이상봉 홈페이지 www.liesangbong.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연아 선수의 2010 All That Skate L.A는 오는 10월 2일, 3일 이틀간 로스엔젤레스 스테이플 센터에서 열린다. 아이스쇼에는 김연아, 미쉘 콴, 패트릭 첸, 조니 위어 등 세계 유명 스케이터가 함께 한다.
특히 이번 올댓스케이트 LA 아이스 쇼에는 경쾌한 무지개 컬러의 한글 티셔츠(동영상 속)로 막을 열어 클래식하고 우아한 블루 드레스로 피날레를 장식하는 김연아 선수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