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컨버스, 포스파이브(F ORCE 5)출시

최근 스타일과 기능성을 가진 제품들이 트렌드가 되자 컨버스에서는 2010년 FW 시즌을 맞이해 클래식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과 다양한 기능성이 더해진 컨버스 "FORCE 5(포스파이브)"를 선보인다.

기존 컨버스가 가지고 있는 스타일리쉬 한 디자인인 척 테일러와 또 다른 아이덴티티인 스포츠 어센틱을 추구하는 스타 쉐브론라인으로 런닝화에 기반을 둔 제품이다.

컨버스 포스파이브는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크게 5가지 특징을 바탕으로 패션성과 함께 기능성까지 추가되었다.

첫 번째 특징은 스페셜 어퍼 마테리얼 기능이다. 이는 발등, 발목과 맞닿는 부분의 어퍼에 특수 소재를 사용하여 발과 발목의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하였다.

두 번째 특징으로 힐캡 스테빌라이져는 워킹 또는 러닝시 발뒤꿈치의 움직임을 꽉 잡아줘 발의 피로를 감소시켜 주어 기능성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세 번째는 업그레이드 쿠셔닝 기술로 발이 접히는 부분이 두 조각으로 나눠져 있어 발가락 관절 동작을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이어지게 해주며, 헤링본 모양의 바닥면은 미끄러짐으로 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바닥 쿠션은 소재 특유의 경량성과 더불어 바닥과 접지시 1차 충격흡수의 역할을 훌륭히 해내어 발목 부상을사전에 방지 할 수가 있다.

네 번째 특징인 어드밴스드 인솔 패드는 폴리우레탄 인솔을 사용하여 뛰어난 충격 흡수를 자랑하며 오랜 기간을 사용해도 납작해지지 않고 처음과 동일한 형태로 유지가 가능하며, 항균 향취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미국 다우 캐미칼에서 수입한 특수 원료를 배합하였으며, 편안한 발 유지를 위해 발에 몰리는 하중을 분산 시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를 하여, 인솔의 아치 부분과 외측 부분에 높이를 다르게 설계하여 외부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게끔 디자인 되었다.

마지막 특징으로는 컨버스의 DNA 를 대표하는 스타 쉐브론 로고를 사용하여, 컨버스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는 점이다.

컨버스 포스파이브는 블랙, 네이비, 레드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고, 스포티하면서도 클래식한 쉐입은 캐주얼하거나 스포티한 스타일외에도 수트 스타일에도 스타일리쉬하게 매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