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토니모리, 선행 나눔 이벤트 ‘희망 열매 캠페인 시즌2’ 진행

글로벌 코스메틱 토니모리(대표 김중천)가 어려운 환경의 대입 수험생에게 등록금을 지원해주는 ‘희망 열매 캠페인’을 작년에 이어 2회째 진행한다고 밝혔다.

‘희망 열매 캠페인’은 고객들이 전국 매장에서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을 1개씩 구매 할 때마다 500원씩 적립되며 모인 적립금을 가정 형편이 어려운 대입 수험생들의 장학금으로 지급하는 형식이다. 2011 제1회 ‘희망 열매 캠페인’은 총 1억원 상당의 적립금이 모일 정도로 수 많은 고객들이 캠페인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며 성공적으로 진행 되었다. 제 2회 ‘희망 열매 캠페인’ 역시 1억원 상당의 적립금을 적립하여 대입 수험생들에게 1인당 5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며, 등록금이 500만원 이상인 학생에게는 한해 입학 등록금 전액을 지급한다.

토니모리 김중천 대표는 “토니모리가 고객과 사회를 먼저 생각하는 건강한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매 년 다양한 희망 기부 캠페인을 통해 사회 공헌에 앞장 설 예정”이라며, “이번 ‘희망 열매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대입 수험생들이 앞으로 자유롭게 꿈을 꾸는데 작은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희망 열매 캠페인 장학금 신청은 이메일(tonymoly.like@gmail.com)을 통해 오는 1월 1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장학금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토니모리 홈페이지(www.tonymoly.com) 및 고객센터(080-356-22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