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엠서클, 하이닥으로 의료정보서비스부문 서비스만족 대상 수상

건강의학포탈 하이닥(www.hidoc.co.kr)을 통해 알려진 엠서클이 '2009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에서 ‘건강의료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엠서클은 하이닥을 통해 올바른 건강정보 전달체계 수립에 기여한 점과 국민건강 증진에 노력한 점이 타업체 대비 높은 평가를 받은것으로 알려졌다.

 

엠서클은 하이닥 운영 외에도 병원 홍보/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병원CRM 및 병원직원교육 등 병원경영 관련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병원컨설팅 전문업체다.

이에 엠서클은 지금까지 3000여 병원 홈페이지 제작, 500여 병원 검진센터 CRM 구축 및 운영, 1,500회 이상의 병원직원교육을 실시하는 등 병원 컨설팅, 마케팅 분야에서 시장 선도적인 기업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엠서클 오시훈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더 고객지향적인 전문 병원컨설팅 회사로 발전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며, 국민에게 사랑 받는 건강의학포탈 하이닥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한편, 한국일보가 주최한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은 지식경제부·한국브랜드협회·한국경영기술컨설턴트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에는 총 380여 개의 신청 기업 중 엄정한 심사절차를 거쳐 엠서클을 비롯, 한국전기안전공사·기업은행· 포스코건설·서울특별시 교육연구정보원 등 우수 서비스 기업 38개가 최종 선정됐다.

7회째를 맞은 본 시상은 국내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중심의 서비스 경영 시스템과 품질 혁신 활동을 전개해온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포상하여 성공적인 서비스품질  경영혁신 사례들을 확산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