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담다디’ 이상은, ‘음악여행 라라라’ 녹화후기 남겨 ‘방송 전부터 화제’

MBC '음악여행 라라라'(이하 라라라)를 통해 2년만에 첫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한 가수 이상은이 녹화후기를 남겨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20일 방송될 '라라라'에 출연하는 가수 이상은은 홈페이지에 마련된 녹화후기 게시판을 통해 솔직한 녹화 후기를 남겼다.

이상은은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위해 스튜디오에서 집중도있게 라이브하고 또 한 곡 한 곡 마음에 들 때까지 만들어도 좋다는 제안은 기쁘기 그지없었다"라며 "즐거웠던 녹화 시간이었던 만큼 그 기쁨이 화면을 통해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라라라'에 대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한동안 음악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이상은의 반가운 출연소식에 팬들은 "라라라를 통해 꼭 만나고 싶었던 뮤지션이다" , "오랜만에 볼 모습이 기대된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설레임을 드러냈다.

 뮤지션들과 음악팬들 사이의 소통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라라라'의 '녹화후기 게시판'에는 가수 윤하, 이현우, 소규모아카시아밴드 등이 직접 녹화후기를 남겨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이승은은 이날 녹화 현장에서 '언젠가는', '비밀의 화원' 등 히트곡 뿐 아니라 들국화의 '매일 그대와'를 이상은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DJ와 리포터 등으로 방송 활동을 시작한 근황과 이상은이 걸어온 음악 여정 등 뮤지션으로써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이 밖에도 외국에서 직접 찍은 그녀의 수준급 사진작품들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공개할 예정이다.

'담다디'의 주인공 이상은이 출연하는 MBC '음악여행 라라라'는 20일 밤 12시 3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