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국내 유일의 모바일 게임대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제7회 SHOW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대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7회째 맞이한 'SHOW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대전'은 31일부터 오는 10월 19일까지 50일간 진행되며, 전략 RPG, 보드게임, 아케이드 게임 등 5개의 네트워크 게임과 13개의 싱글 게임을 합한 총 18개의 다양한 게임 체험이 마련됐다.
KT 휴대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회 참여 방법은 휴대폰에서 ‘**4455 + 쇼 인터넷(혹은 매직엔) 버튼’을 눌러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한 후 메뉴에 있는 랭킹등록을 확인하면 참가여부를 알 수 있다.
자신이 참여한 게임 순위는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게임을 다운로드 하기만 해도 외식교환권, 음료/아이스크림 교환권, 무료게임 등의 경품이 100% 제공된다. 또한 18개 게임 종목별로 1위부터 8위까지 순위에 오른 참가자들을 위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넷북, 즉석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한편, KT는 개인전의 형태를 띤 오프라인 게임 대회, 모바일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등 모바일 게임족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KT 개인고객부문 무선포털사업담당 윤기영 상무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관심 증대는 물론, 모바일 게임사들과의 공동 행사 형태로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의 발전에도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4455+쇼 또는 매직엔) 또는 유선사이트 지팡(www.g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