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의 홈페이지가 고객지원분야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11일 웹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고 방송통신위원회,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웹어워드 코리아2009'에서 쇼핑몰부문 여행·관광분야 대상(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과 고객·지원서비스부문 고객지원분야 최우수상(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구축·개편된 웹사이트들을 다양한 기준으로 평가해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행사로 지난 2004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6회째를 맞고 있다.
아시아나는 디자인, U.I(유저 인터페이스),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총 8개 분야 40개 평가지표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아 여행·관광분야 및 고객지원분야에서 수상했다.
이 외에도 아시아나는 2008년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 및 아시아나웹진 3개 사이트가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