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시아나항공, 웹어워드서 2부문 수상

아시아나항공의 홈페이지가 고객지원분야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11일 웹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고 방송통신위원회,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웹어워드 코리아2009'에서 쇼핑몰부문 여행·관광분야 대상(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과 고객·지원서비스부문 고객지원분야 최우수상(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구축·개편된 웹사이트들을 다양한 기준으로 평가해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행사로 지난 2004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6회째를 맞고 있다.

아시아나는 디자인, U.I(유저 인터페이스),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총 8개 분야 40개 평가지표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아 여행·관광분야 및 고객지원분야에서 수상했다.

이 외에도 아시아나는 2008년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 및 아시아나웹진 3개 사이트가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