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차 ‘아반떼 하이브리드 투어 이벤트’ 개최

 

현대자동차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총 1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친환경성을 체험하며 한국관광공사 추천 관광지를 투어하는 ‘아반떼 하이브리드 블루 드라이브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현대차는 1일부터 5월 2일까지 아반떼 하이브리드 구매 예정 고객 및 홈페이지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12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아반떼 하이브리드 차량을 3박 4일 동안 무상 대여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www.visitkorea.or.kr)에서 총 12차 렌탈 일정 중 본인이 원하는 차수와 희망관광지를 선택 후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이 투어 기간 동안 즐거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디지털 캠코더를 대여해주고, 4GB 메모리 및 1만원 주유 상품권을 증정해 참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또한 응모고객 중 총 30명을 선정해 캠코더, 팬션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친환경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며 “차량의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체험하며 아름다운 추천 관광지를 투어하는 1석 2조의 효과로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는 현대차가 녹색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지난해 7월 출시한 하이브리드카로 저탄소 청정연료인 LPG와 전기모터를 함께 사용하여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갖춘 친환경 차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