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만족스러운 가슴 위한 맞춤 성형

'계란후라이', '낑깡', '껌딱지', '책받침', '평면TV'…
가슴수술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가장 싫어하는 단어들이다. 작은 가슴 때문에 가슴수술을 받기를 원하는 경우 가장 관심을 두고 궁금해하는 문제는 당연히 수술 후 가슴크기에 관한 부분일 것이다.

물론 수술 후 촉감도 중요한 부분이지만 일단 크기나 모양에 대한 충족이 되지 않으면 만족도는 급격하게 떨어질 수밖에 없다.

사람에 따라 '수술한 티'가 날까 많이 걱정하기도 하고 '아쉬워도 그저 아담하게' 하기를 원하는 경우도 있다. 반면에 작은 가슴으로 한평생 '한'을 가지고 살던 사람 중에는 티가 나도 좋으니 '무조건 크게' 수술하기를 원하기도 한다.

두 가지 모두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다. '아쉬울 정도로 아담한 것'도 권하고 싶지 않지만 그렇다고 모든 사람의 시선을 끌 정도로 '가슴만 보이게' 수술하는 것도 대중탕에 갈 때마다 쏟아지는 시선들 속에 민망함을 느낄 수 있다.

굳이 권하자면 '아쉽지 않으면서도 너무 부담이 가게 가슴만 보이지 않는 정도'. 말 그대로 '딱 좋은(?)'에서 조금은 '약간 큰 느낌을 주는' 사이즈가 아닐까.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혹은 환자의 신체조건에 따라 어느 정도 크기에 대한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중요하다.

종합성형전문센터 JK 성형외과의 가슴성형전문 최항석 원장을 통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수술 팁을 알아보자.

▶ JK성형외과의 맞춤형 가슴성형

▷ 다양한 절개선= 절개선의 선택은 환자의 신체적인 조건과 선호도, 직업 등 다양한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
▷ 빠른 회복= 가슴확대 수술전용 내시경을 갖추고 있으면 충분한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깔끔한 박리를 함으로써 출혈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불편함을 주는 피 호스나 피 주머니를 사용하지 않는다.
▷ 짧은 수술시간= 멍, 붓기, 통증, 감염의 확률은 수술시간에 비례한다. 수술시간이 40~50분밖에 소용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부작용을 최소화했다.
▷ 입원NO= 빠른 수술시간은 짧은 마취시간과 이어지므로 수술 4~5시간 후면 퇴원이 가능하다. 입원이 필요없는 NON-STOP 가슴 성형을 실시하고 있다.
▷ 다양한 보형물= 국내에서 사용하는 모든 사이즈, 모양, 종류의 보형물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보형물을 통해 환자 개개인의 가슴넓이, 폭, 돌출 정도를 고려한 맞춤형 가슴수술이 가능하므로 어떠한 신체조건에서도 만족스러운 가슴을 얻을 수 있다.
▷ 세심한 수술 후 관리= 가슴확대수술의 자연스러움은 수술이 반, 수술 후 마사지가 나머지 절반의 중요성을 차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