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TG삼보 ‘에버라텍 루키’추가 2종 모델출시

TG삼보컴퓨터는 최근 야심차게 선보인 울트라씬 노트북 ‘에버라텍 루키’가 출시 1개월 만에 판매 5천여대를 돌파했다고 발표하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3월 출시예정이였던, ‘에버라텍 루키’의 추가 라인업 제품을 이달로 앞당겨 출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에버라텍 루키’는 인텔의 울트라씬 프로세서 탑재와 초경량 설계로 안정적인 성능과 함께 뛰어난 이동편의성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된 TG삼보가 지난달 중순 선보인 스타일리쉬 노트북의 닉네임이다.

에버라텍 루키 추가 2종 모델은‘에버라텍 루키 고급형’과 ‘KT와이브로’를 결합한 ‘에버라텍 루키 플러스 KT와이브로’ 모델로, ‘에버라텍 루키’의 강력한 성능과 함께 자유로운 모빌리티 환경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KT 채널을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보안의 중요성이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면서 무료인터넷을 사용 할 수 있는 환경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가운데,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KT와이브로를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에버라텍 루키 플러스 KT와이브로’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네트워크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필수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고급형인 ‘에버라텍 루키 스페셜 에디션’은 가방, 외장형 ODD, 8GB 메모리스틱을 기본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높인것은 물론이며, ‘MS 무선 마우스’와 함께대학생과 직장인들의 필수 어플리케이션인 ‘한글 오피스(홈프리미엄에디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3월 말까지 ‘에버라텍 루키 스페셜 에디션’과 ‘KT와이브로 결합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2010 해피 아카데미 페스티벌’ 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2010 해피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TG삼보의 노트북과 데스크톱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 ‘내 맘대로 골라 세계여행’을 갈 수 있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을, 2등 7명에게는 50형 PDP TV, 3등 20명에게는 HDTV 수신이 가능한 23형 고급 LCD 모니터를 제공한다.

TG삼보컴퓨터 마케팅실 우명구 이사는 “일반 컴퓨팅 환경에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는 ‘에버라텍 루키 스페셜 에디션’과, 소셜네트워크 환경을 지향하는 ‘에버라텍 루키 플러스 KT와이브로’의 추가 출시를 통해 상반기 울트라씬 PC시장에서 TG삼보의 입지를 강화하고,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들로, 울트라씬 PC시장을 주도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