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가 24일 밤 10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짚의 베스트셀러 컴패스를 소개하며 안방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올해 1월 새롭게 출시된 2010년형 짚 컴패스는 활용성과 편의성을 겸비하여 도심에서도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컴팩트 SUV 모델로,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짚 고유의 디자인, 3천 만원 대 초반의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성능, 스타일에 경제성까지 갖춘 짚 컴패스 구매를 생각해온 고객들을 비롯, 첫 수입차를 고려하고 있는 잠재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구입 조건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짚 컴패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 ‘월 할부금 19만 9천원의 36개월 유예 리스 프로그램’, ▲ ‘1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50만원 상당의 차량 무상 서비스 교환권’, ▲ ‘2천 만원대로 내린 특별 가격’ (현금 구입시 20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상담 및 계약을 원하는 고객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전화신청 후, 2~3일 이내에 크라이슬러 딜러의 해피콜을 받아 상담 및 시승 진행을 할 수 있다.
한편 짚 컴패스는 172마력의 2.4리터 듀얼 VVT (Dual Variable Valve Timing) 엔진을 탑재하고, 첨단 무단 변속기 및 짚 고유의 사륜구동 기술력이 담긴 Freedom Drive I™ 를 탑재하여 10.0km/ℓ의 연비와 온, 오프로드를 아우르는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보인다. 2010년형 컴패스에는 운전석과 조수석에 액티브 헤드레스트를 적용했으며, 언덕길에서 뒤로 밀림을 방지하는 힐 스타트 어시스트 기능 및 원터치 시동이 가능한 팁 스타트 기능을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차량 가격은 부가세 포함 3180만원이나 홈쇼핑을 통해 현금 200만원 할인 혜택을 선택하면 298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