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중고차 믿고 구입한다…‘AJ카리안’ 론칭

전문 평가사가 보증하는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차량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중고차 서비스 브랜드가 새롭게 탄생했다. 지난 2일 론칭한 ‘카리안’이 바로 그 것.

카리안(Carian)은 ‘차를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로, 현대인의 애호품이자 필수품이 된 ‘마이카’를 매매하고,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 소중한 가족에게 차량을 제공하는 마음으로 서비스하겠다는 카리안의 서비스 모토을 반영한 것이다.

이러한 서비스 모토를 근거로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현대인들이 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전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 온라인 사이트(www.ajcarian.co.kr)와 강남, 일산, 안산 세 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카리안을 접할수 있다.

특히, 카리안은 전문 평가사가 품질을 보증한 차량들만 거래하기 때문에 보증하는 부분에 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중고차에 관심을 둔 소비자들은 차량품질에 대한 걱정 없이 구입할 수 있고, 구입 후에도 원하는 경우 차량전문 평가사가 탁송부터 소유이전까지 모든 절차를 대행해 주기 때문에 복잡한 절차에서 해방되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고 사측은 밝혔다.

‘카리안’은 아주LNF가족의 계열사로 같은 계열사인 아주LNF캐피탈과 함께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금융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 론칭으로 아주LNF가족은 아주에이비스렌터카, 아주LNF캐피탈과 함께 중고차 전문 서비스 브랜드를 추가로 보유하게 됐다.

자세한 정보는 AJ카리안 훔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015)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