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대한민국 치킨전문점 부문, 브랜드 가치 4년 연속 1위 선정에 빛나는 BHC치킨(대표 우길제)이 2AM이 출연하는 새 광고 런칭을 기념해 ‘동감(同感)이벤트’를 전개한다.
참여 방법은 BHC홈페이지에 접속해 2AM이 출연하는 BHC광고를 본 후 조권이 주문한 3가지의 메뉴명을 맞히고 광고에 대한 느낌을 홈페이지 동감 이벤트 팝업창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기간은 19일부터 6월 7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발표는 6월 14일 BHC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동감 댓글로 좋은 의견을 올린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치킨 상품권 1만원권 2장이 총 100명에게 경품으로 지급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2AM의BHC광고가 방영되면서 조권이 주문한 메뉴가 매출성장에 크게 기여하며 인기 품목으로 자리매김 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는 2AM광고 런칭을 기념하고 매출 성장에 도움을 준 고객감사의 의미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깨끗한 치킨`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트랜스지방으로부터 안전한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튀김유로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산 100% 닭고기만을 사용함으로써 국민건강에 앞장서는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