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국민 할아버지’ 이순재, 대학교 졸업시진 공개 ‘주목’

'야동순재', '멜로순재'로 남녀노소를 불문한 대중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견탤런트 이순재의 대학교 졸업앨범 사진이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스페셜 '순재, 날다'(연출 오상광)에서는 국민배우 이순재의 54년 연기 인생을 들여다본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3장의 흑백 사진은 지금과는 사뭇 다른 젊은 시절의 이순재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서울대학교 철학과 졸업 당시의 모습도 구겨진 흑백 사진 속에 담겼다.

젊은 시절 멜로영화 꽃미남 주인공에서 이제는 드라마에 없어서는 안 될 국민 할아버지가 된 이순재. 어느새 일흔일곱 적지 않은 나이지만 "아직도 새롭고 싶다"고 말하는 그는 여전히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다.

김명민, 홍경인, 김정현 등의 후배들이 닮고 싶은 배우 1위로 마다 않는 이순재. 연극에서 출발한 이순재의 연극배우 시절의 모습들과 TBC 제1기 전속 탤런트 시절 등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그의 젊은 시절 모습들까지의 전 과정이 공개된다.

김명민, 박지성, 추신수 등에 이은 MBC 스페셜의 2010 셀리브리티 바이오그래피 '순재, 날다'에서는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도전을 위해 최근 오토바이 연습 중인 근황도 소개된다.

방송은 11일 오후 10시 55분.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