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올 가을, 블랙 드레스로 f/w트렌드를 즐기다

패션계가 올 가을/겨울에는 캐멀 색상이 돌아왔다고 하지만, 블랙색상만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는 언제나 매력적이다. 주얼 패턴과 지퍼 디테일로 더욱 세련되고 유니크한 룩을 소개한다.

♦우아한 분위기

이번 시즌, f/w 컬렉션의 테마 중 하나인 레이디 라이크 룩을 좀 더 럭셔리하고 리치하게 즐길 수 있는 알베르타 페레티의 주얼 드레스를 소개한다.

짙은 블랙 베이스에 전체적으로 주얼 패턴이 프린트 되어 있고, 어깨 부분에 리얼 스팽클이 장식되어 세련된 느낌이 든다. 촉감 좋은 새틴 소재와 캡 슬리브 디자인, 깊게 파인 쉬폰 네크라인은 당신을 더욱 우아하고 섹시한 여성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감성, 럭셔리한 디테일의 진수를 보여주는 주얼 드레스로 어디서든 주목 받는 여성이 되어 보자.

♦락 시크 분위기

F/W 시즌의 키 테마인 지퍼 디테일을 살려 락 시크 무드를 표현한 필로소피 디 알베르타 페레티의 로맨틱 바이커 드레스를 소개한다.

구조적인 디자인에 볼륨감 있는 드레이핑으로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새틴 소재의 은은한 광택과 인사이드 아웃 기법을 사용한 유니크한 소매와 밑단에서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다. 드레스 자체만으로 심플함을 느낌을 줄 수 있고, 여기에 앙고라 캡, 체인 장식의 레더 글러브 등의 액세서리와 매치하면 좀 더 강렬한 락 시크 무드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의 바이커 스타일과는 다른 유니크하고 로맨틱한 바이커 드레스로 올 가을 멋진 여성이 되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