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곧 있으면 한 해가 지나가고 한 살이 더 늘어난다.
그러나 세월이 흐를 수록 늙어가는 것도 서러운데 눈가주름으로 고민이 계속 커지고 있다.
눈가 피부는 선천적으로 얇고 피지선이 없기 때문에 외부 자극에 쉽게 지치고 민감하게 반응하며 관리가 소홀할 경우 노화나 색소 침착이 어느 순간 이미 일어나 있다.
결국 주름이나 다크써클이 너무 심해 수술을 결정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원래부터 꼼꼼한 관리로 건강한 눈가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는 비교할 수 없다.
브라운관 속 스타들의 눈가는 항상 빛나 보인다. 미디어가 연일 공개하는 연예인의 아름다움의 비법 덕분에 이제는 우리도 좋은 화장품과 꾸준한 관리가 그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광고가 아니라 ‘정말 믿을 만한 그 좋은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아이크림 때문에 고민이라면 그 고민의 폭을 세계 스케일로 넓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해외 탑스타들이 가방 속에 항시 넣고 다니는 녹색병과 하얀병이 뷰티잡지 에디터들과 스타일리스트들의 눈에 띄어 몇 번이나 기사화된 적이 있었다.
바로 천연 유기농 화장품 닥터 알카이티스로 아름다움과 함께 숨쉬는 스타들의 그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그 역할을 하는 제품 중에는 과도한 스케쥴로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는 눈가를 눈부신 건강으로 지켜주는 오가닉 아이크림도 있다.
오가닉 아이크림은 탑모델 중에서도 단연 세계 최고라 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오가닉 아이크림은 구성성분으로 연약한 눈가의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산화를 막아 건강유지와 주름예방의 효과가 있다. 또 다크서클로 인해 칙칙한 눈 밑에 생기를 불어 넣고 붓기를 회복시켜 한층 더 젊고 밝은 눈가를 만들어 준다.
닥터 알카이티스의 오가닉 아이크림은 광고 없이도 제품력만 있다면 깐깐한 스타들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사실을 잘 보여주고 있다.
알카이티스 측은 "건조하고 찬바람이 부는 계절일수록 건조함 때문에 눈가가 더 쉽게 지칠 수 있다"며 "겨울을 맞아 닥터 알카이티스 오가닉 아이크림으로 눈가주름 미리 예방하는 습관을 가져 젊음과 건강함이 즐겁게 느껴질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