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와 여자의 사랑과 헤어짐에 대한 생각의 차이를 ‘달라’라는 노랫말로 표현한 이 곡은 김범수와 태연의 보컬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뤄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김범수와 태연의 애절하고도 절제된 감성의 보컬이 압권, 가창력의 진수를 보여준다.
지난 주 1위를 했던 나비의 ‘잘 된 일이야’는 2위에, 씨야의 ‘내겐 너무 멋진 그대’도 3위에 머물렀으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솔로 여가수 지나의 ‘Black & White’는 4계단을 뛰어올라 4위에 안착했고, 걸그룹 시크릿의 ‘샤이보이’는 1계단 내려가 5위에 자리했다.
KBS 드라마 ‘드림하이’ OST가 순차적인 음원 공개와 함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박진영의 감성 발라드 ‘못 잊은 거죠’가 6위로 처음 모습을 드러냈고, 수지의 ‘겨울아이’는 꾸준한 인기로 8위에 올랐다.
아이유의 ‘좋은 날’은 지난주보다 3계단 올라 7위를 차지했고, 팀을 재정비한 쥬얼리의 컴백곡 ‘Back It Up’이 16계단 상승, 9위에 안착하며 주목 받고 있다. 또 슈프림팀과 씨스타가 피처링한 케이윌의 ‘기가 차’는 10위를 기록했다.
이밖에 빅뱅 승리의 ‘어쩌라고’가 13위, 다비치 멤버 이해리의 ‘그때 난 사는 거야’가 17위, 산이(San E)의 ‘어떤이의 꿈’이 30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