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상봉 디자이너, 코웰패션과 손잡고 란제리 런칭

란제리 브랜드 사업으로 유명한 코웰패션주식회사(대표 이순섭)는 최근 우리나라 대표 패션디자이너 이상봉과 함께 준비한 명품 란제리를 11월 중순 런칭 예정이다. 이상봉과 코웰패션은 지난 7월부터 손을 잡고 ‘스페셜 런칭 패키지’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왔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평소 파리 프레타포르테 컬렉션 등에 한국적인 미를 접목한 의상들을 많이 선보여 왔었는데, 이번에 선보일 제품들은 이상봉만의 한국적인 미 속에서도 서구적인 트렌드를 함께 접목한 패미닌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상봉 ‘스페셜 런칭 패키지’에서 주목 할 부분은 바로 향균성, 소취성, 속건성이 뛰어난 ‘한지 원단’을 독점 사용했으며, 여기에 자수레이스를 제외한 원단은 ‘라이크라 원단’을 함께 사용했다는 것이다.

친환경 소재인 ‘한지 원단’은 세균번식을 억제해주고 탈취율이 높은 위생섬유로 잘 알려져 있으며, 부자재도 국내외 유수의 최고급 자재를 사용하였기에 화려하면서도 기능적인 란제리가 바로 ‘이상봉 스페셜 런칭 패키지’ 라고 한다.

이상봉 란제리의 런칭을 함께 준비해 온 코웰패션 관계자는 “이번 이상봉 란제리 컬렉션에서 선보일 제품들 중에는 2012년 S/S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을 반영한 모티브도 함께 구성될 예정이다. 때문에 그 어떤 제품들보다도 소장가치가 높으며,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코웰패션주식회사는 2002년 7월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안정적인 매출과 이익을 시현하며 성장하고 있는 우수기업으로, ZUHM IN NEWYORK(줌인뉴욕)과 CORNER SUITE(코너스위트)로 매출을 높였으며, 화숙리 란제리, 진태옥 보정속옷, YarSi.b(야르시.비), MORGAN(모르간) 라인에선 PUMA BODYWEAR(푸마바디웨어) 등 12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러한 코웰패션은 이상봉, 화숙리, 진태옥 등 유명 패션디자이너들의 디자인 감성이 살아있는 란제리를 지속적으로 출시 중에 있으며, 롯데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화숙리 란제리도 연말 F/W 신상 콜렉션을 선 보일 예정이다.

내년 2월에는 프랑스브랜드 ‘마리끌레르’와 손잡고 잡화(핸드백)사업에도 진출해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시킬 전망이다. ‘마리끌레르’의 컨셉은 시대에 뒤쳐지지 않는 패션과 심플한 스타일로, 시즌 트렌드를 잘 반영한 우아하며 여성스러운 상품과 도시적이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 대중화를 통해 인지도 높은 최고의 디자이너 이상봉의 란제리는 11월 런칭 예정으로, 오는 11월, 코웰패션의 자사쇼핑몰 오렌지에비뉴(www.orangeave.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