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모터스포츠 텐트 |
BMW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은 BMW의 로고가 새겨진 의류부터 생활용품, 어린이용 자동차와 미니어처, 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층이 좋아할만한 400여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특성에 따라 BMW 모터스포츠, 요트, 애슬래틱스 등 총 9가지의 컬렉션으로 나뉜다.
최근 캠핑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되는 BMW 모터스포츠 텐트는 2인용 이글루 형태의 자동 방식으로 설계돼 있어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측면과 출입문은 통풍이 잘되는 매쉬창으로 실내가 쾌적하며 4kg의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캐리백이 포함돼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가격은 33만원으로, 19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된 26만4천원에 판매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모터스포츠 여행용 가방은 체격에 맞춰 핸들 조절이 가능하며, 휠이 견고해 트롤리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패딩 처리된 손잡이는 어깨 끈으로 조절할 수 있어 스포츠 백, 럭색 등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더불어 BMW 요트 컬렉션에서는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캔버스 소재의 요팅 더플백과 해변가에서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요팅 플립 샌들을 내놓았다.
지난해에 이어 BMW 애슬래틱스 컬렉션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 BMW, 트라이애슬론 백 |
또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퓨마 스니커즈는 100% 가죽 소재로 제작돼 완벽한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