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는 프리미엄 화장지 브랜드 '촉앤감(촉&감)'의 롤티슈와 키친타올에 이어 미용티슈와 물티슈를 출시해 총 4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고 27일 밝혔다.
제품 종류는 '촉앤감 디럭스가든 3겹데코'와 '촉앤감 디럭스가든 3겹 미용티슈', '촉앤감 셰프키친 3겹 데즐타올', '촉앤감 디럭스가든 프리미엄 물티슈'로 총 4종으로 대형마트 또는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촉앤감의 특징은 기존 제품보다 더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고안한 '멀티레이어링(Multi-Layering)' 공법을 적용한 것이다.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펄프와 강도를 보완해 주는 펄프를 혼합하는 기존의 단일 펄프 분사 방식에서 벗어나 최신설비의 공정을 통해 2개의 층으로 분리하여 분사하는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두께감과 감촉에서 모두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원료부터 환경을 생각했고 안전한 무형광 제품으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촉앤감은 가족의 건강과 위생, 안전에 관심이 많아 고품질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론칭한 브랜드로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미용티슈, 물티슈 출시를 통한 제품 풀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