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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쁘띠첼>, 60ml 용량의 '쁘띠첼 워터팝' 출시

▲쁘띠첼 워터팝 출시 이미지 (사진 : CJ제일제당 제공)
▲쁘띠첼 워터팝 출시 이미지 (사진 :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디저트 자사 브랜드 '쁘띠첼'이 '쁘띠첼 워터팝(Water POP)'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쁘띠첼 워터팝'은 '쁘띠첼 미초'보다 과일발효식초의 농도를 8배 이상 농축한 신개념 음료베이스 제품이다. 맛은 청포도, 레몬, 믹스베리가 있으며, 생수나 탄산수 등에 넣으면 과일맛 음료처럼 즐길 수 있다.

60ml 용량의 '쁘띠첼 워터팝' 제품 하나로 100ml 종이컵 기준 20잔의 과일 음료를 만들 수 있다.

또 '워터 인핸서(Water enhancer)' 기능을 갖추고 있어 용기를 누르면 과일발효액이 물줄기처럼 분사되어 쉽게 양 조절이 가능하다.

김병규 CJ제일제당 쁘띠첼팀 팀장은 "소비자가 '물'에서 기대하는 가치가 단순한 '갈증해소'였다면 최근에는 맛과 건강을 위해 물을 마시는 추세가 확산되고 있다"라고 설명하고, "'쁘띠첼 워터팝'은 천연 과일발효성분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쁘띠첼 워터팝 가격은 3,500원이며 전국 올리브영과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