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철에 촉촉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 보다 규칙적인 식습관이 중요하며 실내온도 역시 냉방을 너무 강하게 하는 것도 건성 피부를 만드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각질제거는 자극이 없는 천연크림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 되며 마사지를 통한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각질을 제거한 후 보습 전용 에센스나 수분 크림, 영양 크림을 듬뿍 발라주는 것도 우리 여성들은 잊어서는 안 되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이며 하루에 다섯 컵 이상의 물을 마신다는 계획 하에 생수병을 들고 다니면서 의식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여름철 피부노화방지에 필수인데 자외선차단제의 사용은 이마, 콧등, 볼을 자주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외부로 많이 돌출되어 그 만큼 햇빛에 더 많이 노출되기 때문이며 차단제만 맹신할 수도 없는 것이 챙 넓은 모자와 양산, 선글라스 등을 항상 휴대하는 습관 역시 자외선으로부터의 피부 노화를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햇볕에 너무 타서 얼굴이 화끈거리고 따끔따끔 거린다면 화상에 가까운 상황이라고 봐야 합니다. 이럴 때 화학화장품 등을 이것저것 사용해서 손질하면 오히려 증상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얼굴을 냉각시키는 것입니다. 그 후에는 알로에스킨 과 알로에 로션을 바로 바르면 열기가 더욱 빨리 해소되며 피부는 안정을 찾습니다. 알로에에는 화상을 치료하며 피부암을 예방하는 성분이 있어 천연화장품의 재료로는 아주 우수한 천연재료입니다.“
명옥헌 코슈메틱(www.cosumetics.com)의 무 화학 유기농화장품이라면 여름철 피부는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한다. 국내화장품업계에서 무 화학제품으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명옥헌코슈메틱에서는 보다 많은 여성들이 무 화학제품의 우수성을 피부가 직접 느끼게 하고 싶다는 취지에서 모든 세트상품의 가격을 7월9일부터 대폭인하하며 특히 여름철에 인기가 좋은 알로에제품도 가격인하를 실시하고 있다. 무 화학제품의 종류는 알로에 제품 외에도 여드름 피부 전용스킨과 로션이 있으며 민감성 크림, 아토피크림, 고농축에센스, 코엔자임 재생크림, 수분탄력크림, 클렌징크림, 아이크림, 서시옥용산 비누와 여드름 비누 등 총 22가지의 여성들을 위한 기초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화장품 검열이 까다로운 일본시장에서도 무 화학 유기농화장품회사인 명옥헌 코슈메틱의 전제품이 올 가을부터는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세계적으로 우수한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는 나라 중에 하나인 일본 시장에서도 명옥헌 제품은 그 품질면에서 우위를 주도해 나아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한다. 명옥헌 코슈메틱은 현재 유기농화장품에 관심이 있는 무점포 프랜차이즈 창업자도 모집하고 있다. (가맹점 개설문의: 070-7644-2286)
자료제공=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