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리페어 24' 바디보습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피바스 리페어24 바디보습 라인은 '리페어 24 엔리칭 에센스'(300㎖/16,000원대)와 보습과 손주름 개선 기능이 있는 기능성 핸드크림 '리페어 24 안티링클 핸드크림'(60㎖/8,000원대)으로 구성됐다.
해피바스 리페어24 엔리칭 에센스는 당김·가려움을 느끼는 건조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로션 타입의 에센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로얄 젤리의 영양과 토코페롤의 항산화 효과가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풍부한 영양과 깊은 보습 성분이 피부에 부족한 유수분을 보충해 주어 피부를 24시간 내내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리페어24 엔리칭 에센스는 95.46%의 천연 유래성분이 피부에 자극없이 순하게 작용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기농 인증 쉐어 버터, 올리브 오일, 카모마일 워터로 이루어진 오가닉 모이스춰라이징 포뮬러(Organic Moisturizing Formula™)가 피부 깊숙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장벽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 보유량을 늘려주고,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한다.
해피바스 리페어24 라인은 전국 대형마트, 아리따움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