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연말,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엑스캔버스 TV와 홈시어터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LG전자가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엑스캔버스 TV와 홈시어터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오는 21일까지 엑스캔버스 홈페이지(www.xcanvas.lge.co.kr) 이벤트 게시판에서 가슴 따뜻한 사연을 접수 받아 가장 따뜻한 사연을 올린 고객에게 엑스캔버스 보더리스 TV와 블루레이 홈시어터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응모자는 장애인, 노약자, 아동보호시설, 부모님, 연인, 친구 등 엑스캔버스 TV와 홈시어터를 전하고 싶은 대상에게 투표하고, 감사의 마음이나 따뜻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Best 훈훈 사연'을 선정해 해당 상품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 에스프레소 머신, 2등 2명에게 음식물 처리기, 3등 20명에게 고급 샴페인 잔을, 4등 40명에게는 'DVD 타이틀 패키지'를 선사한다.
당첨자는 12월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LG전자 보더리스TV는 TV화면과 테두리 사이의 경계선을 없앤 파격적인 디자인의 제품으로 지난 9월 초 출시 이후 1달여 만에 10만대 판매량을 돌파한 인기제품이다. 또 엑스캔버스 블루레이 홈시어터는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는 풀HD급 고화질과 생생한 음질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