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Xbox 360의 국내 정식 출시 4주년을 맞이해, Xbox 360 전용 소셜 네트워크 Xbox LIVE의‘골드 멤버십 12개월 이용권’구매 고객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 49,500원 상당의 Xbox LIVE용 웹카메라‘LIVE 비전’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17일부터 50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Xbox LIVE’의 모든 콘텐츠를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골드 멤버십’은 신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골드 전용 콘텐츠 및 콘텐츠 우선 이용권으로, 게이머 중 본인과 잘 맞는 친구 리스트 검색 등 풍성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하는 알찬 서비스다.
또한, Xbox LIVE용 웹카메라 ‘LIVE 비전'은 Xbox360 게이머들이 다른 게이머들과 화상 채팅을 하거나 ‘유아 인더 무비(You’re In the Movies): 내가 바로 주인공’과 같은 체감형 타이틀을 이용해 몸을 직접 움직이면서 동작을 인식하는 게임을 플레이하게 도와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한국MS측은“‘골드 멤버십 12개월 이용권’과 ‘LIVE 비전’을 통해 Xbox 360 상의 게임 경험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Xbox 360 게이머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Xbox LIVE 골드 멤버십 12개월 이용권’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구매 사이트(www.msstor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Xbox LIVE 골드 멤버십 12개월 이용권’의 소비자 가격은 5만4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