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제일모직 일모스트릿닷컴 ‘반달리스트 더블유’의 팝업 스토어 오픈!!

제일모직이 만든 국대 최대 독립디자이너 온라인 편집샵인 일모스트릿닷컴에서 ‘반달리스트 더블유(VANDALIST W)’와 함께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반달리스트 더블유’는 슬림, 슬리크, 시크 & 위트를 컨셉으로 한 남성복 ‘반달리스트 바이 반달’을 전개하고 있는 디자이너 양희민의 여성복 라인으로 서울 패션위크를 통해 보여주었던 남성복의 시크하고 엣지 있는 실루엣을 여성복 라인으로 풀어냈으며, 반달의 여성복 라인을 기다려온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반달리스트 더블유’는 각기 다른 느낌의 4가지 스타일의 풀 착장을 선보이면서, 원피스, 스커트, 배기팬츠, 베스트, 티셔츠등 10개의 개성 있는 아이템들은 각각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기존 반달리스트의 시크와 엣지를 여성 라인으로 새롭게 풀어낸 반달리스트 더블유는 인디고 블루, 블랙, 화이트 컬러를 주조로 하여 웨어러블한 반달의 스타일리시 리미티드 여성라인이 될 것이다.


또한 일모스트릿닷컴에서 반달리스트 더블유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팝업 스토어는 일정 기간 동안에만 진행하는 게릴라성 스토어로 약 두 달간 이벤트성으로 선보여지고 사라질 예정임으로 지금 바로 클릭해야 이 특별한 행사를 함께 할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포인트 액서서리로 활용 가능한 ‘브로치 셋트’를 증정하며 스타일링 된 풀 코디네이션 구매시 20%의 할인 혜택을 주는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