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11번가, 오는 31일까지 도서 700종 최대 50% 할인

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는 책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도서사업 부분인 ‘도서11번가’의 도서 700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도서, 지금 놓치면 다시는 없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악하악>, <우리는 사랑일까>, < EBS 60분 부모> 등 독자들에게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분야 도서를 파격할인,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혜택을 전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신간 및 50% 할인 도서를 제외한 모든 도서 구매 시 11% 추가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해, <개인의 취향>, <엄마를 부탁해>, <아름다운 마무리> 등 그 동안 읽고사고 싶었던 책을 비용부담 없이 더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월드컵을 앞두고 박지성 선수의 최정상 도전 이야기를 다룬 <멈추지 않는 도전>, 어린이판 <꿈을 향해 뛰어라>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베스트 셀러 50종에 대해 오전 0시부터 오후5시까지 주문, 결제완료 시 구입한 책을 익일 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무료+하루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 때, 약속된 시간 내 책이 배송되지 않을 시 총 결제금액의 11%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1번가 포인트로 보상할 계획이다. (공휴일, 도서산간지역, 이벤트 상품 외 다른 상품과 함께 구매 시 제외)

11번가 김철웅 도서팀장은 “독자들이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양질의 도서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가격뿐 아니라, 빠르고 정확한 배송시스템을 구축, 소비자들이 보다 많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혜택을 늘려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