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장모님을 향한 사위들의 선물 공세는 드라마 속에서도 자주 등장하고 있다.
방영 이후부터 큰 이슈가 되고 있는 MBC ‘황금물고기’ 의 이태영은 결혼 전 자신에게 호의적이지 않던 예비 장모 이세린을 위해 최고급 보석의 반지를 준비해 자신의 장모가 되어달라는 프로포즈를 하고, SBS ‘이웃집웬수’ 에서 윤하영과의 결혼을 반대하는 채기훈은 돌아가신 부모님께 드리지 못한 어버이날 카네이션 다발을 선물하여 예비 장모님을 감동시켰다.
이처럼 엄마이기 이전에 여자로 작은 선물에도 감동하는 장모님을 위해, 또 평생을 함께할 아내를 귀하게 키워주신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올 추석명절에는 아내 몰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명절 때면 항상 준비하게 되는 뻔한 건강식품보다는 평생 자식 뒷바라지에 바빠 정작 본인은 스타일을 신경 쓸 겨를이 없었던 장모님께 아름다움을 더해 줄 주얼리를 선물한다면 감동이 배가 될 수 있을 것 이다.
스타일리시 파인 주얼리 이에스돈나에서 추천하는 스타일은 심플한 룩에도 부담 없이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포인트가 되어줄 롱 네크리스와 이어링이다.
이에스돈나는 여왕의 자취를 따라 탄생한 고귀한 여왕의 삶을 그린 브랜드로 요아나 왕비를 상징하는 로사 (장미)가 주얼리의 가치를 더욱 높여 주어 장모님을 위한 주얼리로 선택한다면 평생을 사랑 받는 사위, 사랑 받는 남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가족 모두가 즐거워야 할 추석 명절. 차례, 제사 준비로 벌써부터 명절 증후군이 걱정되는 장모님을 위해 올 가을 잊지 말고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