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영어회화도 3D로~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뉴미디어 콘텐츠 컴퍼니 드리머스에듀케이션이 토탈 영어회화 서비스 '토크리시: 뉴욕스토리'의 1주일간 무료 체험 신청자를 모집한다.

'토크리시: 뉴욕스토리(Talklish : Newyork Story)'는 온라인에서 3D로 구현된 뉴욕을 배경으로 실생활에 필요한 240가지 상황 속 핵심 영어패턴을 연습하는 영어회화 서비스로, 오디션 잉글리시를 개발한 오상준 프로듀서와 KBS FM '굿모닝 팝스'의 진행자로 유명한 영어 전문가 이근철 선생님이 공동으로 개발했다.

대학생, 직장인 등 영어 말하기 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에서 뉴욕 생활을 체험하면서 다양한 뉴요커들과 생생한 영어 대화 연습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영어말하기 공인시험에서 자주 다루어지는 주제를 대화에 접목해 토익 스피킹, 오픽, ESPT 등의 시험대비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토크리시: 뉴욕스토리' 무료테스트에 참가하면 4월 5일부터 11일까지 1주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던킨 도너츠 이용권을 준다. 또, 매일 주어지는 미션 이벤트를 통해 토크리시: 뉴욕스토리 풀패키지, 고급 헤드셋, 이근철 선생님 저서, 음료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고, 무료테스트 기간 중 열심히 연습한 100명을 무료 체험단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100명의 무료 체험단은 '토크리시: 뉴욕스토리'를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6G), 토크리시 패키지(36만원 상당), 영어공인인증시험 응시권 등도 제공받는다. 무료테스트 모집마감은 4월 11일까지이며, 토크리시 홈페이지 www.talklish.com 에서 신청하면 된다.

드리머스에듀케이션의 오상준 프로듀서는 “영어는 학습이 아니라 연습”이라며 “’토크리시: 뉴욕스토리’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영어회화 스트레스를 재미있는 연습으로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영어 회화 트레이닝 서비스로, 일주일간의 무료 테스트 기회 뿐 아니라 우수 이용자에게는 연장무료 체험권과 희망자에게는 토익 스피킹, 오픽, ESPT 등 영어말하기 인증시험 응시권 등도 제공할 계획이니 영어회화로 인해 자신의 능력을 맘껏 발휘하지 못하는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