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운동만으로는 2% 부족한 몸매, 지방흡입술로 100%!

다이어트와 운동만으로도 S라인 몸매, 연예인과 같은 다리라인이 되어지는 걸까? 하지만 때로는 그것으로도 2% 부족할 때가 있다. 이런 이들은 지방흡입술을 생각해볼 필요도 있다.

 

온갖 노력들을 다 해보아도 살이 빠지지 않는 사람들은 다이어트와 운동만으로도 S라인 몸매, 연예인과 같은 다리라인를 가질 수 있다는 말에 전혀 공감하지 못한다. 더구나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내가 원하는 부위나, 내가 원하는 사이즈로 되지 않는 등 다이어트의 높은 벽에 부딪힌 사람들에게는 연예인 몸매는 꿈에나 있을 법한 이야기이다. 그러나 이렇게 잘 빠지지 않는 부위에 대해 좀 더 쉽고 효과적으로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가 바로 지방흡입술이다.

지방흡입은 지방이 쌓인 부분을 혈관이나 신경, 림프관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피하지방만을 흡입하여 몸매를 날씬하게 만드는 시술이다. 그렇기 때문에 특히 복부나 팔뚝, 허벅지 등 국소부위의 불필요한 지방을 몸 밖으로 빼내는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다.

지방 흡입술은 지방세포를 없애고 그 수를 줄어들게 하는 것이기 때문에 수술 후에 과도한 칼로리를 섭취하더라도 그 부위의 라인은 유지하면서 살이 붙어 몸매는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그렇지만 주의해야 할 것이 있다. 비용만 생각하여서 가격이 싼 곳을 찾아다니면 자신이 원하는 효과를 보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지방흡입 수술을 잘하는 곳이나 경험이 많은 곳을 찾아가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서 시술을 해야만 자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가 있다.

또한 지방흡입술후에도 운동, 식이요법을 병행하여야 몸매를 균형 있게 유지할 수 있다.

광주 지방흡입전문병원 2030미라인외과(www.2030miline.com) 이호영 원장은 "운동과 식이요법으로도 살이 빠지지 않는 이들에게 지방흡입술을 매우 효과적"이라며 "허벅지나 엉덩이, 종아리 등을 지방흡입술로 해결하고자 많은 사람들이 병원을 찾고 있지만, 단순히 지방을 많이 빼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전체적 체형의 미와 몸매라인을 고려해서 충분한 상담 후 수술 받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아무리 노력해도 빠지지 않는 살, 유난히 콤플렉스인 부분들을 지방흡입술로 제거하고 연예인 못지않은 나의 숨겨진 라인을 다시 찾아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