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중고차경매사이트에서 원하는 차, 저렴하게 구입하기

올 하반기에도 역시 소비자들을 유혹할만한 멋진 신차들이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매년 새로 출시되는 차들은 운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 그 때마다 새로운 차를 구입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보통 신차는 한 번 구입하면 대략 10년은 넘게 타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바뀌는 자동차 트렌드를 따라가기가 쉽지 않다. 때문에 신차에 비해 차 교체에 부담이 적은 중고차를 구매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엔 신차 역시 중고차 시장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경우가 잦아 현명한 소비자들이라면 중고차시장에서 알뜰하게 구매하고 있다.

회사원 최 모(남•33)씨는 최근 중고차 구매를 위해 알아보던 중 중고차경매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중고차경매 전문 컨설턴트 k1car옥션의 이재영 부장을 알게 되었다.

최 씨는 K1car옥션의 이재영 부장의 도움으로 중고차경매사이트에서 그 동안 원해 왔던 SUV차량을 저렴한 가격으로 낙찰 받을 수 있었다.

중고차경매사이트는 경매시스템을 통해 좋은 조건의 중고차를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으로, 매우 합리적인 구매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k1car중고차경매사이트는 중고차시장에서 가장 문제가 되고 있는 허위매물을 방지하기 위해 차량의 사고유무 및 전반적인 내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비했다. 또한 다양한 차량매물이 올라와 다양한 차량을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해준다.

K1car 채희철 대표이사는 “k1car옥션은 기업의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현 시대에 발맞춰 중고차 차량의 거품을 빼는 방식으로 고객과의 win-win전략을 이루고자 한다”며 “앞으로 k1car는 대한민국의 선진 중고차경매 시스템을 바로 새우기 위해 더욱 많은 노력하며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중고차구매를 원하는 이들이라면 중고자동차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k1car중고차경매사이트를 통해 알뜰한 구매를 이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