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위니아만도 딤채, 김수미와 사랑나눔 김장행사

[재경일보 정순애기자] 위니아만도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시 꿈나무 마을(구 서울시립소년의집)에 사랑나눔 김장을 전달했다.

 

위니아만도는 3일 서울시 꿈나무 마을(구 서울시립소년의집)에서 민원식 대표이사와 임직원을 비롯해 딤채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수미, 딤채클럽 회원, 딤채 대학생 프로모터, 꿈나무 마을 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6회 딤채 사랑나눔 김장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위니아만도는 이번 행사에서 지난 2009년 결연후 3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서울시 꿈나무 마을’에 김치 3000kg을 전달했다.

민원식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기업과 고객 등 사회 구성원 모두가 봉사활동을 한다는데 의미를 가진다. 기업이 인프라를 제공하고 고객이 자발적으로 참여해하는 것이다. 위니아만도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 함께 나누는 즐거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업 시민으로서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와관련 이번 행사에 참가한 딤채클럽 회원은 지난 2003년부터 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 사회봉사 활동으로 ‘딤채 사랑나눔 김장행사’에 참여해 왔다.

딤채클럽은 2002년 딤채 사용자를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로 문을 열었고 현재 24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주부 커뮤니티’로 김치의 유래에서부터 다양한 김치 요리법, 딤채 활용 방법 등을 공유·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