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웃팩 스테이크하우스, 이색 팬 사인회 소비자들 눈길 끌어

스타들의 팬 사인회가 달라졌다. 스타와 팬이 만나는 직접적인 채널인 팬 사인회는 단순히 스타의 사인을 받는 것에 그치지 않고 보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하나의 장으로 진화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이 광고 브랜드와 더불어 이색적인 팬 사인회를 펼치고 있어 화제다. 보고 싶은 스타를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스타와 함께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팬들에게는 놓치고 싶지 않은 기회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모델로 활동중인 영화배우 조인성은 지난 14일 동탄 메타폴리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팬 사인회 및 일일 호스트 이벤트를 가져 조인성을 사랑하는 수 많은 팬들을 설레게 했다. 아웃백 동탄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일일 호스트로 나선 조인성은 사인회에 앞서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한 테이블에는 직접 메뉴를 주문 받고 사진을 함께 찍는 등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열린 사인회에서는 특히 당일 새벽부터 조인성을 보기 위해 국∙내외 수많은 팬 들이 몰려 동탄 메타폴리스 방문객에게도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TV나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조인성과는 또 다르게 아웃백에서의 조인성은 더 자상하고 인간적인 모습이었다.

지난 1일 서울 서초구 청계산 등산로 입구에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모델로 활동중인 영화배우 한석규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당일 몽벨 한석규 팬 사인회에는 연령층이 다양한 수 많은 등산객들이 몰려 남녀노소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이른 아침부터 도심 한복판이 아닌 등산로 입구에서 진행된 이색적인 팬 사인회임에도 불구하고 진중한 캐릭터의 대한민국 대표 배우 한석규와 그가 입은 기능성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대한민국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우승자 울랄라세션도 지난 달 31일 빈폴 아웃도어 대전은행점에서 길거리 미니 콘서트와 함께 팬 사인회를 열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열정적인 길거리 공연에 많은 이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또한 울랄라세션은 빈폴아웃도어를 직접입고 팬들을 맞이해 해당 의상도 덩달아 인기를 끌었다. 

스타 못지 않은 인기를 자랑하는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는 지난 달 글로벌 면도기 질레트의 올림픽 한정판 출시 기념 팬 사인회에 참석하여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에서 이용대는 이색 배드민턴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팬들과 깜짝 배드민턴 시합을 가져 많은 호응을 받았다. 더불어 팬들 앞에서 직접 쉐이빙 시범을 보이면서 훈남 이용대의 쉐이빙 후 더 멋있어진 모습을 실감나게 공개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