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블’, 데뷔와 180° 바뀐 컴백 티저 공개

지난 2012년 8월 데뷔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EvoL(이블)’이 두 번째 미니앨범 [SECOND EVOLUTION]의 타이틀곡 ‘Get up’의 티저를 공개했다.
 
이블은 13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두 번째 미니앨범 [SECOND EVOLUTION]으로의 컴백을 예고했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색채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에서 이블은,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가득 담아 그들이 표방하는 ‘한 단계 진화한 새로운 유형의 K-POP 걸그룹’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드러냈다. 특히 기존의 데뷔앨범과는 달리, 한층 더 대중과의 소통에 다가갈 수 있도록 친근한 음악과 모습으로 변신한 이블이 이번 미니앨범의 컴백으로 ‘힙합’이라는 장르 아래 그들만의 음악을 어떻게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블은 ‘실력파’라는 기대에 걸맞게 이번 앨범에 멤버 JUCY(쥬시)가 타이틀곡을 비롯한 다수의 수록곡에 직접 작사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리더 SAY(세이)의 센스가 담긴 안무 역시 재치만점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상큼해진 것 같다! 이번엔 어떤 컨셉일지 궁금”, “어둡고 무거운 느낌만 봤었는데 예쁘다”, “실력파 그룹이라 라이브 기대된다”, “흔하지 않아 보여서 좋다”, “이블 꼭 흥했으면 좋겠다!” 라며 이블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이블은 오는 18일, 온라인을 통해 [SECOND EVOLUTION]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며 다음날인 19일, 음반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