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귀중품부터 안경, 휴대폰 등 생활필수품까지 분실하기 쉬운 소품 수납에 최적
-다양한 형태의 문고리, 침대프레임, 소파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한 아이디어 틈새 수납제품 '포켓 시리즈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락앤락 '포켓 시리즈'는 잃어버리기 쉬운 작은 소품 수납에 최적화된 '도어 포켓, 베드 사이드 포켓, 소파 사이드 포켓' 등 총 3가지로 구성, 거실과 침실, 욕실, 현관 등 다양한 공간에서 틈새 수납을 가능케 한다. 가격은 6천500원, 9천500원, 7천500원 순으로 색상은 각각 라이트 그레이와 브라운 2가지가 있다.
'도어 포켓'은 집안 곳곳 문고리에 걸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현관에서는 집, 자동차, 자전거 등 각종 열쇠 보관용으로, 욕실에서는 분실하기 쉬운 머리핀, 액세서리, 반지 등의 귀중품 보관용으로도 유용하다. '베드 사이드 포켓'은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사이에 끼워 사용하는 제품으로 잠들기 전 사용한 안경이나 휴대전화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제품. 마찬가지로 소파 의자와 팔걸이 사이에 고정하여 사용하는 '소파 사이드 포켓'은 TV 리모컨부터 작은 책이나 노트, 펜, 안경 등 자주 사용하지만 마땅히 둘 곳이 없어 제자리를 찾지 못하던 각종 소품들의 보관에 탁월하다.
락앤락 '포켓시리즈'는 다양한 형태의 문고리, 침대프레임, 소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모던한 디자인과 라이트 그레이/브라운의 내츄럴 컬러로 기존 집안의 인테리어와도 어색함이 없이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락앤락 사이트) 및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부터는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