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일 맛 품질을 강화한 CJ알래스카연어 리뉴얼 이미지 (사진 :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지난 3일 "CJ알래스카연어" 리뉴얼 제품 선보인 이후 시식행사와 쿠킹클래스 진행 및 요리 프로그램 PPL 등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연어는 맛있다'라는 테마로 "CJ알래스카연어"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대형마트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연어캔을 활용한 주먹밥 등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해 연어캔이 양식은 물론 한식에도 잘 어울린다는 점을 알릴 예정이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각각 10개점 등 총 20개 점포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오는 26일부터는 전국 할인점에서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그 다음 쿠킹클래스를 개최하고 요리 프로그램 PPL도 진행할 예정이다.
연어캔을 활용한 요리를 직접 배우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를 개최하는 한편, 요리 프로그램 PPL을 통해 "CJ알래스카연어"가 다양한 요리에 활용될 수 있다는 점을 알린다.
CJ제일제당 마케팅 담당 김지은 브랜드매니저는 "는 연어캔이 건강하고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인식을 확대시켰고,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으며 '국민 연어캔'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연어캔 취식 경험이 없는 소비자까지 끌어들여 신규 소비자를 육성, 진정한 연어캔 대중화를 이끌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