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시영골룸 변신?, “‘4차원 소녀’의 거침없는 예능끼~”

이시영골룸으로 변신한 모습으로 예능 프로그램의 첫 테잎을 끊었다.

인기 드라마 KBS 2TV '꽃보다 남자', 인기 오락프로 MBC '우리 결혼 했어요'에 연속으로 캐스팅되며 2009년 최고의 유망주로 꼽히는 이시영이 최근 녹화 진행된 KBS 2TV '상상플러스 시즌2'에서 그녀만의 매력 마음껏 뽐냈다.

지난 11일 '상상플러스 시즌2' 녹화에서 이시영은 도시적인 외모와는 달리 꾸미지 않는 털털한 성격으로 숨겨진 개그본능을 끌어내며 과감히 망가졌다.

이날 녹화장에 연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꽃을 피우더니 급기야 여자배우로서 보여주기 어려운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분장실 강선생님'의 안영미의 골룸분장까지 완벽히 재연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

그는 골룸의 얼굴, 손동작, 말투, 특유의 눈짓까지 완벽하게 재연하고 흉내를 마친 즉시 언제 그랬냐는 듯이 아무렇지 않게 평소 표정으로 되돌아가 제작진과 MC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시영은 이날 "영화, CF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놓치지 않고 챙겨보는 '개그콘서트'의 광 팬"이라며 "특히 '분장실 강선생님'은 그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코너로 개그우먼 안영미 씨가 하고 있는 골룸은 저도 꼭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하는 캐릭터"라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시영의 4차원적 매력이 기대되는 '상상플러스 시즌2'는 17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